'우결' 남궁민, 신지에 "홍진영 원래 끼 부렸나?" 돌직구 질문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4.11 10: 37

남궁민이 핵폭탄 급 질문으로 홍진영과 코요태 신지, 스피카 주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남궁민은 최근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에서 신혼집을 알아보던 중 홍진영의 친구들로부터 갑작스러운 저녁식사를 제안 받았다.  
남궁민은 홍진영의 친구인 코요태 신지와 스피카 주현의 기에 전혀 주눅 들지 않고 오히려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솔직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남궁민은 "진영이 평소에도 이렇게 끼를 부리고 다니냐", "아니면 인생이 원래 흘리고 다니는 거냐", "'라디오스타'규현에게도 윙크를 하더라"등 거침없는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남궁민과 홍진영은 30대 커플답게 과거 연애사 공개에도 쿨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스튜디오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평소 홍진영의 연애스타일을 묻던 남궁민은 자연스레 그의 과거 연애사를 궁금해 했고 이에 신지는 "진영의 연관검색어를 못 봤나?"라고 물었다. 이에 남궁민은 "아!"하고 짧은 외마디 수긍의 반응을 보여 지켜보는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과거 연애사 얘기에 주저하는 모습 대신 진솔하게 얘기하는 모습을 보이며 '쿨한 30대 커플의 위엄'을 자랑했다.
한편 남궁민은 아내의 친구들을 소개받아 많이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시간이 갈수록 남궁민 특유의 부드러운 매너와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줘 홍진영의 지인인 코요태 신지와 스피카 주현으로부터 ‘합격점’을 받았다는 후문이다.'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12일 오후 5시 5분 방송.    
eujenej@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