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배우 송지수와 결혼, 공식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축가는 직접 부른다.
장범준은 12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에서 2년간 열애했던 송지수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이날 결혼식에서 장범준은 자신이 직접 준비한 곡들로 축가를 구성할 것으로 알려졌다.
장범준은 해당 웨딩홀 관계자를 통해 "결혼을 앞둔 여느 커플처럼 청첩장을 돌리며 행복한 마음으로 축가를 준비했다. 행복한 마음을 갖고 보답하면서 열심히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장범준 소속사 관계자는 송지수의 2세 임신사실을 먼저 전하며 "가족과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최대한 조용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결혼과 관련된 모든 내용을 철저하게 비밀리에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장범준은 버스커버스커로 Mnet '슈퍼스타K3' 준우승을 차지해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벚꽃엔딩' '여수 밤바다' '첫사랑'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송지수는 지난 2012년 가수 셰인의 미니앨범 '셰인스 월드(Shayne’s World)' 타이틀곡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이후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