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의 아찔한 수영복 차림의 미공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극본 반기리, 이선정 연출 이정효) 측이 13일 오후 박서준의 조각 몸매가 돋보이는 수영장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사진은 아쉽게도 본 방송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미공개 컷이어서 반가움을 더한다. 방송 분량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편집된 장면이지만, '마녀의 연애'를 기대하고 있을 여성팬들을 위해 특별히 스틸 사진 공개를 결정한 것.

사진 속 박서준은 탄탄한 복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수영복 차림으로 거부할 수 없는 섹시한 매력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특히 아찔한 쇄골라인은 물론, 자체발광하는 미모와 훈훈한 기럭지가 저절로 눈길을 향하게 한다. 수영 모자를 착용하고 있음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은 완벽한 로코물 남주인공으로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해당 모습은 극 중 박서준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 시키면 뭐든지 다 하는 '알바의 달인'으로 등장하는 만큼 최근 공개된 봄날의 산타에 이어 수영장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마치 1인 다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할 박서준의 모습이 극의 볼거리와 재미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라며 "귀여운 연하남이 아닌 기대고 싶은 연하남 동하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엄정화 분)과 그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박서준 분)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trio88@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