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백년의신부', OST 뮤비 공개..아쉬움 달랜다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4.13 16: 57

그룹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부른 TV조선 드라마 '백년의 신부' OS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백년의 신부' 측은 지난 12일을 끝으로 종영된 드라마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극 중 삽입됐던 '아직 하지 못한 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것.
이번 '아직 하지 못한 말'의 뮤직비디오 버전은 이홍기와 AOA의 초아가 부른 남녀 버전으로 주인공 최강주 역으로 열연한 이홍기는 OST에도 직접 참여, 드라마에 감동을 더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이홍기-양진성의 운명적인 첫 만남부터 애틋한 러브 스토리들이 고스란히 담겨 압축된 드라마를 보는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이홍기의 애절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진한 감동까지 전달하고 있다.
한편 '백년의 신부'는 재벌가에 내려진 저주를 둘러싼 가문의 암투와, 죽음을 무릅쓴 연인들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지난 12일 종영했다.
'백년의 신부' 후속으로는 일제 강점기와 한국전쟁으로 인한 빈곤과 절망을 딛고 경제 발전을 위해 종합제철소를 건설하려는 박태형(최수종 분)과 엇갈린 운명으로 친구에서 적이 될 수밖에 없었던 인물들의 처절하고 뜨거운 사랑과 야망을 그린 드라마 '불꽃속으로'가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trio88@osen.co.kr
'백년의 신부' OST '아직 하지 못한 말'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