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진 유예빈, 예능 나들이..‘연애고시’ 출연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4.14 11: 22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이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에 출연한다.
14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유예빈은 최근 진행된 ‘연애고시’ 녹화에서 공서영, 차유람, 레이나 등과 함께 ‘여신’으로 참여했다. 유예빈은 지난 해 6월 개최된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당당히 진을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미녀로 인정받았다.
그는 녹화 당시 예능프로그램 출연 경험이 많지 않은데도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재치 넘치는 입담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유예빈은 지난 해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코믹 댄스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연애고시’는 연애에 매번 실패하는 연애가 너무 어려운 ‘연애조난자’들을 위한 솔로탈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반쪽을 찾지 못해 오랜 시간 솔로로 지내고 있는 사람들이 연애고시생이 돼 연애고시에 지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연애고시생은 남자 스타들로 꾸려지며, 이들을 돕는 여신으로 공서영·차유람· 레이나·유예빈 등이 나선다. 연애를 하지 못해 슬픈 남자 스타들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관찰 예능프로그램과 토크쇼 일색인 방송가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노홍철·전현무·백지영이 MC로 나서며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15분에 전파를 탄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