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 1위 이후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13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SBS ‘인기가요’ 1위 감사하다. PANDA 짱짱맨”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단체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저마다 깜찍하고 귀여운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손으로 브이(V)자를 그려보이거나 엄지를 올려 보이는 등 특색 있는 손동작이 인상적이다. 같은 날 생방송된 SBS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한 것과 관련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남주는 “감사하다 정말. 실감이 안 나서 상 받을 때마다 너무 어버버한 것 같은데 정말 고맙다”라며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사랑한다”는 감사글을 덧붙였다.
초롱 역시 “정말 정말 감사하다. 에이핑크가 더 힘내서 무대 설 수 있게 해준 우리 판다들 같이 축하한다”라며 “앞으로 남은 활동도 즐겁게 잘 하겠다. 사랑한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인기가요' 1위한 에이핑크 사진에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에이핑크, 진짜 즐거워보인다", "'인기가요' 에이핑크, 다 예뻐졌네",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31일 미니앨범 '핑크 블라썸'(Pink Blossom)‘를 발표한 에이핑크는 타이틀곡 '미스터추'로 지상파 3사의 음악프로그램 정상을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roro@osen.co.kr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