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 그룹 악동뮤지션이 음원 출시 일주일 째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노래는 데뷔 앨범부터 브레이크 없는 질주 중으로, 음원괴물을 넘어 국민 남매로 자리를 굳힌 모양새다.
특히 멤버 이찬혁이 11곡 전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은 악동뮤지션의 곡 '200%', '얼음들', '기브 러브(Give love)', '인공잔디' 등은 평범한 소재지만 평범함을 거부하는 악동뮤지션의 독특한 시각과 꾸미지 않은 순수함, 또 상큼한 목소리와 재기발랄한 색이 어우러지며 악동뮤지션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 팬층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을 통해 공개한 곡으로 이미 음악적 재능을 유감없이 드러냈던 악동뮤지션은 완성도 높은 첫 번째 앨범으로 끝없는 비상 중. 정식으로 데뷔하고 프로 무대 위에서 이들이 보여주는 깜찍한 안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신인 답지 않은, 완벽하게 준비된 그룹으로서의 단단한 면모를 과시한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악동뮤지션이라는 이름과 음악을 먼저 알렸기 때문에, 데뷔 전부터 악동뮤지션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뜨거웠다. 이들이 음원을 정식 발매하기 전 진행한 청음회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 궂은 날씨에도 함께 자리했던 것. 팬들의 기대에 200% 부응한 악동뮤지션의 신곡은 벚꽃, 봄 햇살과 잘 어울리는 꿈과 희망을 노래하고 있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다양한 팬층에 사랑받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데뷔음반 타이틀곡 '200%'는 14일 기준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소리바다, 지니 등 7개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200%'는 지난 7일부터 13일기준 멜론의 '스트리밍 톱100', '다운로드 톱100'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악동뮤지션은 '아티스트 톱20'과 '앨범 톱 20' 1위에 오르는 등 음원차트의 각 부분 정상을 휩쓸면서 하나의 브랜드를 창출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jykw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