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내 귀에 캔디’ 커플댄스 이어 ‘사랑 안해’ 노래까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4.15 15: 59

가수 이승기가 백지영과 함께 ‘내 귀에 캔디’ 커플댄스에 이어 이선희와 ‘사랑 안 해’ 노래까지 선보여 화제다.
이승기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백지영과 ‘내 귀에 캔디’를 부르며 댄스 호흡을 맞추고 이선희와 백지영의 ‘사랑 안 해’ 노래를 불렀다.
앞서 한 무대에서 백지영과 ‘내 귀에 캔디’ 무대를 선보였던 바 있는 이승기는 이날 백지영과 다시 한 번 무대를 재현했다. 두 사람의 커플 댄스 후 이선희는 “승기 씨가 이제는 자연스러운 필이 춤출 때 나온다. 잠깐 봤는데도 설렌다. 남성스러움이 느껴진다”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또한 이선희는 “백지영의 노래를 혼자 틀어놓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 안 해’를 열창했고 이선희의 노래에 MC 성유리가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이어 이승기가 나서 색다른 이승기표 ‘사랑 안 해’를 이선희와 다른 느낌으로 불러 또 다른 감동을 불러 일으켰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내 귀에 캔디 이어 이선희와 사랑 안해 감동적이었다”, “이승기 내 귀에 캔디 다시 보니 새롭네”, “이승기 내 귀에 캔디, 이선희와 사랑 안해 정말 눈, 귀 호강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