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플라워 패턴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캐스키드슨이 고속터미널과 지하 쇼핑상가로 유동 인구가 많은 센트럴시티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런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오는 18일 반포 센트럴시티 지하 1층 KFC 맞은 편(구 아트박스 자리)에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영국의 모던 빈티지를 콘셉트로 가방, 액세서리, 키즈, 패션, 리빙 아이템 등 플라워 모티브가 가득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캐스키드슨은 이를 기념해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만 캐스키드슨 가방 제품(세일 품목 제외)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단 교환 및 환불 불가, 할인 적용 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불가).
안현진 캐스키드슨 마케팅팀 대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더 다양해진 캐스키드슨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 전형의 홈 스타일과 빈티지 스타일을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실용적이면서도 특유의 독특한 꽃무늬 모티브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fj@osen.co.kr
캐스키드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