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내일 오전까지 예외없이 결방..'쓰데'만 이중편성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4.04.17 16: 57

SBS가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를 제외하고 오는 18일 오전까지 편성돼 있던 프로그램을 예외없이 모두 결방한다.
17일 공개된 SBS 편성표에 따르면 18일 오전까지 '뉴스특보 - 진도 해상여객선 침몰'을 일괄적으로 편성해 내보낸다. 17일 오후 10시에만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뉴스특보'가 이중편성돼 있는 상황이다. 이 마저도 '뉴스특보'가 1안으로 방송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이날 SBS에서는 내부 회의를 통해 오전 7시 50분부터 정오까지 예정돼 있던 프로그램을 모두 결방하고 진도 해상여객선 침몰 관련 특보를 계속해서 내보내기로 결정했다. 이후 이어진 회의에서 오후, 저녁, 심야 시간 대 프로그램 역시 결방키로 확정, 국민적으로 형성된 애도 분위기에 동참하겠다는 메시지를 드러냈다.

이로 인해 SBS에서는 17일 오전 6시 시사교양 프로그램 '모닝와이드'를 시작으로,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 예능 프로그램 '좋은 아침'을 차례로 결방했다. 오후 7시 20분 예정됐던 일일드라마 '잘키운 딸하나'와 8시 50분 시작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도 방송되지 않는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