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꼬마버스 타요' 시즌3 VOD 독점서비스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4.04.21 10: 39

올레tv가 ‘꼬마버스 타요’ 시즌3 VOD를 독점방송한다. KT의 IPTV서비스 올레tv는 ‘꼬마버스 타요’ 시즌3를 유료방송 서비스 중 독점으로 서비스한다고 21일 밝혔다.
‘꼬마버스 타요’ 시즌3 VOD는 올레tv에서만 독점적으로 서비스된다. 시즌 상, 하편(각 13편)을 일괄 결제하면, 정가보다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30일 간 자유롭게 반복 시청도 가능하다.
올레tv는 오는 21~30일에 걸쳐 ‘꼬마버스 타요 시즌3’ 구매자 중 200명을 뽑아 만화 캐릭터 인형 ‘타요’, ‘라니’, ‘가니’, ‘로기’ 중 한 대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시즌 3은 ‘타요’를 비롯한 여러 꼬마버스 친구들이 ‘자동차 학교’에 다니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올레tv 측은 “이번 시즌은 꼬마숙녀 자동차 ‘하트’가 새로이 등장해, 남자 아이뿐 아니라 여자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했다.
‘꼬마버스 타요’는 현재 서울시에서 운행 중인 ‘타요 버스’의 애니메이션 원작. 최근 ‘뽀통령’을 넘어선 인기로 어린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국산 만화영화다.
한편, ‘꼬마버스 타요’ 시즌 1은 올레tv와 모바일TV서비스 올레tv모바일에서 전 편이 무료로 제공된다. 시즌 2 또한 시리즈 구매 시 50% 할인된다. 
luckylucy@osen.co.kr
올레tv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