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골프 볼 B330 시리즈 시즌 5번째 우승 기록
캐리 웹, 폴라 크리머, 프레드 커플스 우승 볼
미국 PGA 투어 2014 RBC 헤리티지 우승자인 매트 쿠차(미국)가 B330시리즈로 첫 정상에 올랐다.

매트 쿠차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힐튼 헤드 하버 타운 골프장에서 열린 RBC 헤리티지에서 11언더파, 총 273타로 우승컵을 들어올려 PGA 통산 7번째 정상을 밟았다.
쿠차의 이번 우승으로 브리지스톤 볼 'B330' 시리즈는 캐리 웹(호주)의 LPGA 투어 JTBC 파운더스 컵 및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 우승으로 시작해 폴라 크리머(미국), 캐리 웹(호주), 프레드 커플스(미국)에 이은 시즌 5번째 우승 기록을 세웠다.
브리지스톤 볼 'B330' 시리즈를 사용하는 선수들이 벌써 연이은 우승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하이드로 코어'라는 물 한방울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있다. 코어 제작 과정에 겨우 물 한 방울을 첨가하는 것으로 그라데이션 코어를 만들어 불필요한 스핀량을 줄여 비거리를 증가시키고 컨트롤 성능까지 높였으며, 타감까지 사용선수들을 만족시켰다.
매트 쿠차는 "코어에 대단한 물 방울 기술이 들어있다는 B330-S 볼을 사용하니 비거리는 말할 것도 없이 그린에서의 뛰어난 컨트롤 성능과 좋은 터치감에, 볼에 대한 확신이 있어 마지막 날까지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석교상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