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이 지난 22일 오후 발생한 서비스 오류와 관련해 사과의 뜻을 밝히며 이틀 연장 보상을 약속했다.
멜론은 23일 "불특정 이용고객에게 발생한 서비스 오류로 인해 모든 고객들에게 큰 불편을 겪게 해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면서 "멜론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예상치 못한 시스템 장애로 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 드리며, 향후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멜론은 22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멜론정액상품(자동결제 및 티켓)을 보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이용기간을 2일 연장하기로 했다.
22일이 상품 이용 마지막 날이었던 고객에는 멜론 캐쉬 1천원이 적립된다.
연장 적용 시점은 23~24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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