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본방사수 욕구 부르는 미리보기 '깜짝'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4.23 14: 11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의 제작진이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오직 ‘빅맨’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에 한 발 더 다가선 것. 
‘빅맨’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미리보기 6분 영상’은 오늘(23일)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유투브 등을 통해 동시 오픈돼 이목을 집중케 했다. 이번 영상은 주요인물인 강지환(김지혁 역)-이다희(소미라 역)-최다니엘(강동석 역)의 시점에서 스토리를 담아내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더하고 있다.

특히 한 편의 영화 소개를 보는 듯한 톡톡 튀는 내레이션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외화시리즈 ‘셜록’의 성우 장민혁의 목소리로 인해 더욱 쫄깃함을 자아냈으며 여기에 자막까지 더해져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느 하이라이트보다 꿀잼! 본방사수 해야겠음!”, “강지환 연기 정말 기대된다! 양아치에서 재벌이라니!”, “스케일도 짱짱하고 스토리도 쫄깃한 듯! 눈을 뗄 수 없었다!”, “간만에 챙겨볼 드라마가 생긴 것 같아서 좋다!” 등의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김지혁이 어느 날 갑자기 눈떠보니 굴지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되어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짜릿하게 그려낸 작품.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사람들과 맞서며 진정한 리더, 빅맨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28일 밤 10시 첫 방송.
issue@osen.co.kr
 빅맨 미리보기 6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