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크로스' 김강우, 오열 10종세트 공개..몰입도 ↑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4.27 09: 02

KBS 2TV '골든 크로스' 속 김강우의 오열 10종 세트 사진이 공개됐다.
'골든크로스'는 27일 김강우의 오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 극의 긴장감을 엿볼 수 있게 했다.
극 중 김강우는 여동생의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절대권력에 뛰어든 사법연수원생 강도윤으로 열연 중이다. 그는 몰아치는 충격과 절망 속에 매 순간 디테일한 감정을 끄집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강우는 사랑하는 여동생의 뜻하지 않은 죽음과 사건 용의자로 지목된 아버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검사 임용까지 보류되는 등 강도윤의 가슴 아픈 상처와 비통한 감정을 서러운 눈물에 담아 보는 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고 있다.   
향후 김강우는 여동생을 죽이고 아버지에게 살인 누명을 씌운 거대 자본세력 '골든 크로스'와 맞붙어 가족에 대한 강렬한 복수를 예고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우리나라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의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에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 매주 수·목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팬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