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첫방, 오후 4시20분 편성..'슈퍼맨'·'아빠'에 맞불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4.30 09: 26

SBS 주말버라이어티 '일요일이 좋다'의 새 코너 '룸메이트'가 오후 4시 20분 편성돼 MBC '일밤-아빠 어디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맞불을 놓는다.
지난 29일 '룸메이트'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오는 5월 4일 오후 4시 20분 첫 방송된다. 전작 'K팝스타3'가 오후 4시 40분 방송되던 것에 비해 20분 앞당겨진 시간에 전파를 탄다.
이로써 '룸메이트'는 점차 방송 시간을 앞당기며 경쟁을 벌이고 있는 '아빠 어디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강력한 맞불을 놓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촉발된 예능 편성 전쟁에 본격적인 참전을 선언한 것.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편성표 상에는 오후 4시 55분 방송이지만 실제 4시 20분부터 방송되고 있으며, '아빠 어디가' 또한 오후 4시 20분에 편성돼 있다.

'룸메이트'의 출격으로 일요일 예능 전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더욱 뜨거워진 이 전쟁에서 '룸메이트'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두 육아 예능 사이에서 차별화에 도전할 예정. 편성 전쟁에 뛰어들면서 이들과의 대결을 예고한 '룸메이트'가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룸메이트’는 10여 명의 연예인이 한 집에 함께 머물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프로그램  모델 이소라, 배우 이동욱, 홍수현, 서강준, 박민우, 2NE1 박봄, 애프터스쿨 나나, 엑소 찬열, 가수 신성우, 개그맨 조세호, 파이터 송가연 등이 출연한다.
mewolong@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