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박해진 아역 조승현, 밴드 제이스 데뷔-광고 공개 ‘겹경사’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4.30 11: 33

SBS ‘별에서 온 그대’ 박해진 아역으로 출연했던 밴드 제이스(JACE)의 조승현의 데뷔 타이틀곡 발매와 함께 그가 모델을 맡은 광고가 동시에 공개돼 눈길을 끈다.
 
30일 정오 제이스의 데뷔 타이틀곡 ‘안녕, 나의 빛’이 발매됐다. 이와 함께 최근 조승현의 농심 신제품 ‘입친구’ CF도 최근 방송되기 시작해 제이스 가요계, 광고계 데뷔가 겹치게 된 것.

조승현은 떠오르는 신예스타인 문가영, 이열음과 함께 ‘입친구’ 광고에 출연했다.
 
‘안녕, 나의 빛’은 지난달 풀 버전이 공개된 음악 단편 영화 ‘안녕 나의 빛’의 동명 타이틀곡이다. 20분 분량의 음악 단편 영화는 제이스의 데뷔 프로젝트로 수려한 영상과 아름다운 음악을 담은 것으로 제이스의 가수 데뷔를 선언하는 영상이다.
 
영화에서 조승현은 대한민국 최고의 싱어송 라이터를 꿈꾸며 제주도로 떠나고 그곳에서 만난 으뜸과의 사랑과 아픔, 그리고 가수로서 성공하는 ‘승현’ 역할을 맡아 연기했다. 30일 정오 공개 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안녕 나의 빛’은 영화 스토리가 전해지는 애틋한 가사와 조승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대중들의 귀와 감성을 적셔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스는 포털사이트 다음의 다음 뮤직바를 통해서 음원 발매 기념 미니라이브-일일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라이트어치브먼트 그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