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하늬, '연애 말고 결혼' 女주인공…연우진과 호흡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5.01 08: 34

배우 이하늬가 오는 6월말 방송 예정인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하늬는 '연애 말고 결혼' 여주인공인 지방대 출신의 명품매장 직원 박찬비 역에 캐스팅됐다. '연애 말고 결혼'은 앞서 '결혼은 기대해'라는 가제로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갑동이' 후속으로 알려졌던 작품.
명문대 의대 출신이자 성형외과 전문의 공기태 역에는 배우 연우진이 섭외, 박찬비 역의 이하늬와 극중 티격태격 로맨스 호흡을 맞출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tvN 측 관계자는 OSEN에 "이하늬가 '연애 말고 결혼' 박찬비 역 출연을 놓고 제작진과 최종 조율중이다"고, 이하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출연을 놓고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다"고 전했다.
'연애 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공기태가 집안을 포기 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박찬비를 애인으로 소개시키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해 보아, 최다니엘 주연의 KBS 2부작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로 호평 받았던 주화미 작가가 대본을 쓰고, KBS '브레인' '해운대 연인들' 드라마스페셜 '정치성실종사건' '엄마의 섬'의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는다.
한편, 이하늬는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의 고명딸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영화 '타짜2'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중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