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그룹 악동뮤지션이 데뷔앨범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Give Love)’ 뮤직비디오 공개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기브 러브’ 공개 카운트다운 페이지를 게재,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기브 러브’는 오는 2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운트다운 페이지에는 미모가 돋보이는 꽃소년과 양 옆에 청순한 매력의 소녀, 그리고 악동뮤지션의 동생 멤버인 이수현이 팔짱을 끼고 깜찍한 표정을 한 채 꽃소년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있어 이들이 무슨 관계이고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기브 러브’는 스마트폰 게임에서 필요한 하트에 쓰여 있는 ‘기브 러브’에서 영감을 받은 곡. 악동뮤지션만의 독특한 발상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곡으로 악동뮤지션이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2’에 출연했을 당시 팬들에게 먼저 선보였던 노래기도 하다.
지난달 7일 정오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음원이 온라인에 공개된 가운데 ‘기브 러브’는 타이틀곡 ‘200%’에 이어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음원 공개 25일째인 1일 오후 기준으로 ‘기브 러브’는 멜론,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차트에서 10위권에 안착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같은 팬들의 인기를 기반으로 ‘기브 러브’는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결정됐다.
앞서 YG양현석 대표프로듀서는 지난달 31일 남긴 FROM YG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은 세 곡의 타이틀곡으로 구성되며, 악동뮤지션이 추천한 타이틀곡 ‘얼음들’, YG에서 추천한 타이틀곡 ‘200%’ 외에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팬들의 가장 사랑을 받는 곡을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정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kangsj@osen.co.kr
YG라이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