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해서 더 사랑스러웠고, 깨끗해서 더 아름다웠다. 남매그룹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Give Love)' 뮤직비디오는 '200%'의 연장 선상으로 귀엽고 예쁜 짝사랑을 담았다.
2일 오전 9시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에는 악동뮤지션만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 건강하고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곡의 분위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이수현은 '200%'에 이어 다시 한 번 주인공으로 나섰다. 짝사랑하는 소년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모습부터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까지 첫사랑의 풋풋함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짝사랑하는 소년의 여자친구(사실은 여동생)와 친구가 된 후, 그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이수현의 모습은 짝사랑 경험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법한 경험. 학창시절의 순수를 다시 느끼는 기분이 들게 만들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초반에 등장한 이수현의 상상 웨딩 장면도 눈길을 끌었다. 면사포를 쓰고 카메라 앞에 선 이수현은 수줍은 웃음을 머금은 채 순수한 미소를 보내며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해냈다.
또 이찬혁과 티격태격하며 장난을 치는 등 밝고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달됐다. 일본의 아기자기한 풍경들이 악동뮤지션만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맞았고, 카메라 안에서 장난스럽게 연기를 주고받는 남매의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에는 이찬혁이 소년의 여동생을 짝사랑하는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기브 러브'는 팬들이 직접 뽑은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스마트폰 게임에서 필요한 하트에 쓰여 있는 '기브 러브'라는 문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이찬혁의 자작곡이다. 독특한 발상과 재치 있는 가사, 그리고 이수현의 깨끗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달 7일 발표한 데뷔앨범 '플레이(PLAY)'로 음원차트 올킬은 물론, 수록곡 전곡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음원차트 장기 집권은 물론,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 등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seon@osen.co.kr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