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21년 만에 토크쇼 나들이? "'힐링' 긍정 검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5.02 10: 17

가수 이소라가 SBS 토크쇼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출연을 검토 중이다.
이소라 측 관계자는 2일 오전 OSEN에 "이소라 씨가 '힐링캠프' 섭외 요청을 받고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은 맞지만, 아직 출연을 확정짓지는 못했다"고 밝혔다.
출연이 성사된다면 이소라는 데뷔 21년 만에 처음으로 토크쇼에 단독 게스트로 나서게 되는 것이다. 이소라는 오랫동안 음악프로그램 '이소라의 프러포즈'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 등을 진행하며 입담을 인정받은 만큼, 토크쇼에 출연하면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힐링캠프' 제작진은 오래 전부터 이소라 섭외에 공들여왔다. 콘서트 형식의 토크쇼를 기획하는 등 이소라에 맞는 포맷을 갖추기 위해 다양한 연출을 기획했다.
이소라는 지난달 정규 8집 '8'을 발표하고, 공연을 계획하고 있는 만큼,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힐링캠프' 출연도 성사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소라는 내달 19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총 8번의 단독콘서트 '이소라 8'을 개최한다.
seon@osen.co.kr
포츈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