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김희철, 동해와 다정하게 찰칵.."사랑한다"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5.02 12: 45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멤버 동해와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할배 수사대' 오늘 촬영을 마치고 '신의 퀴즈 4' 촬영하고 있는 내 동생 이동해를 찾아갔다. 뭐, 딱히 응원이나 보고 싶어서 간 건 아니고 그냥 대충 여기다 올릴 사진이나 찍으러 갔다. 사랑한다 내동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철과 동해가 나란히 서서 각각 '꽃할배 수사대'와 '신의 퀴즈4'의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희철은 동해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다정한 포즈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은 "두 분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꽃할배 수사대'랑 '신의 퀴즈4' 빨리 방송했으면 좋겠어요", "두 분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하네요", "슈퍼주니어 완전체도 보고 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희철은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tvN 회춘누아르 금요드라마 '꽃할배 수사대'에서 엄친아 형사 박정우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동해는 OCN 드라마 '신의 퀴즈4'에서 희귀병과 관련된 사건들을 다루는 한국대학병원 법의관 사무소의 한시우 역을 맡았다.
inthelsm@osen.co.kr
김희철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