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동안 TV와 온라인을 통해 드라마 '골든 크로스'를 한방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입소문을 탄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 측이 오는 4일 약 2시간에 걸쳐 1회부터 6회를 압축한 스페셜 에디션을 방송한다고 밝힌 것.
또한, KBS 2TV를 통해 방송 직후 5대 콘텐츠 사이트인 네이버, POOQ, 유튜브(YOU TUBE), 콘피아, 콘팅 등을 통해 무료 방송보기도 가능하다. 이로써 공중파와 온라인 모두에서 ‘골든 크로스’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것.

'골든 크로스'는 첫 방송 이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탄탄한 연출력으로 '흡입력 드라마'라 불리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골든 크로스' 스페셜 에디션은 드라마 1회부터 6회까지 내용을 새롭게 편집한 것으로 황금연휴 동안 '골든 크로스'를 완전 정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상위 0.001%의 탐욕과 이기심에 희생된 평범한 가정과 여동생의 죽음 뒤에 가려진 음모를 파헤쳐 나가는 모습이 펼쳐질 ‘골든 크로스’는 현재 정보석-엄기준 등 최고의 악역 연기와 함께 김강우-이시영의 멜로라인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골든 크로스' 스페셜 에디션은 4일 낮 12시 45분, 7일 오전 11시 45분 두 차례에 걸쳐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issue@osen.co.kr
팬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