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Mr.Mr.) 뮤직비디오가 올해 공개된 K-POP 뮤직비디오 가운데 최초로 조회수 20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8일 SM타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두 달여 만인 3일 오전 8시 현재 조회수 2000만 건을 넘어섰다.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발표 13일 만에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는 기존 뮤직비디오들과는 차별화된 구성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로 국내는 물론 미국 언론들의 관심까지 집중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Gee)’를 통해 유튜브에서 1억 뷰를 가장 먼저 달성한 걸그룹인 소녀시대는 빌보드가 뽑은 '꼭 알아야 하는 케이팝 걸그룹 톱10'에서 2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 최정상 걸그룹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jykwon@osen.co.kr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