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오늘 첫 회..초호화 진용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5.06 08: 54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편이 오늘 첫 회를 방송하는 가운데,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해 기대를 모은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6일 축구편으로 첫 전파를 탄다. 곧 다가올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이번 축구편에는 그 어느때보다 많은 이목이 쏠릴 전망.
더욱이 출연하는 멤버들의 라인업이 탄탄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번 축구편에는 강호동을 비롯해 정형돈, 조우종, 이정, 이규혁, 서지석, 윤두준, 이기광, 구자명, 이영표 등 축구에 일가견이 있는 멤버들이 대거 등장한다.

앞서 공개된 프로필 컷에서는 이영표가 팔짱을 끼고 먼 곳을 응시한 채 자신감 있는 포즈로 냉철한 카리스마를 제대로 발휘하고 있는가 하면, 강호동은 축구공을 든 채 얼굴 찡그린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악동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정형돈은 날카로운 레이저 눈빛으로 지금까지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으며 윤두준과 이기광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상남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정과 서지석, 구자명과 이규혁, 조우종 역시 뜨거운 눈빛과 열정 충만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예체능' 축구팀은 첫 방송을 통해 이영표의 후배인 안양공고 학생들과 첫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안양공고는 이영표와 김동진 등 국보급 축구스타들을 배출한 축구 명문학교. 이들은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로 '예체능' 멤버들을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라인업 대박이다. 본방사수",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기대만발. 월드컵 앞두고 꼭 봐야지", "우리동네 예체능에 이영표까지 등장?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은 오후 11시 20분.
goodhmh@osen.co.kr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