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Give is Fashion(기브 이즈 패션)’ 공동기획 캠페인을 펼친다.
‘Give is Fashion’ 캠페인은 기부가 별도로 시간을 내거나 많은 돈을 내야 하는 특별한 것이 아니며, 나눔을 실천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커피빈코리아와 네이버 해피빈은 기부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확산시킬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모션을 5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커피빈 기브카드’ 판매 시 1매당 5000원이 기부된다. ‘기브카드’에는 커피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금액 3만 원과 함께 무료 음료권(스몰 사이즈 한 장)이 증정되며 커피빈 멤버십카드 신규가입자의 경우 무료 음료권 한 장이 추가로 증정된다. (단, 무료 음료권은 커피빈 앱인 ‘커피빈 멤버스 클럽’에 기브카드 등록 시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내에 커피빈에서 ‘해피빈 아이스 더블라떼’나 ‘해피빈 아이스커피’ 구매 시 해피빈 콩쿠폰이 증정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콩쿠폰’을 입력하거나 스마트폰 네이버앱에서 콩쿠폰 뒷면의 QR코드 인식 후 인증번호를 등록하면 해피빈 콩 5개(500원의 기부 지원금)로 교환 가능해, 지원하고자 하는 단체를 골라 기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콩쿠폰으로 기부하고 인증샷을 전체공개로 올린 후 캠페인 페이지(http://event.happybean.naver.com/happyevent/coffeebean) 댓글영역에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캐스 키드슨 백팩, 아가타 접이식 우산, 커피빈 아메리카노 70T를 증정하며, 참여기간은 5월 7일부터 30일까지, 당첨자는 개별 메일로 발송으로 고지될 예정이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기부는 절차가 복잡하고 어렵다거나, 적은 금액의 기부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보면서 일상에서도 쉽게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보고 싶었다. 네이버 해피빈과 진행할 이번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고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커피빈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