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쥬크·알티마' 등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5.07 11: 00

한국닛산이 무이자 할부 또는 주유권 증정으로 판촉에 나선다.
한국닛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닛산 브랜드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운전자에게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5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한 달 간,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는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현금 구매 시에는 2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스포티 CUV '쥬크(JUKE)'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면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ALTIMA)'를 비롯해 '큐브(CUBE)' '로그(Rogue)' '무라노(Murano)' '370Z'를 구매하는 이에게는 모델에 따라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온라인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5월 한 달간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 시승신청을 한 운전자 중 5명을 추첨해 가족 단위의 여행에 유용한 쌤소나이트의 캐리어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5일 닛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을 위한 차량을 중심으로 특별한 구매 혜택과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닛산의 다양한 모델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닛산 브랜드의 본격적인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fj@osen.co.kr
패스파인더./ 한국닛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