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하우스' 천이슬, 손호영과 숙면...양상국은?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5.08 14: 07

개그맨 양상국과의 공개 연애로 잘 알려진 신예 천이슬이 가수 손호영과 사이좋게 잠이 든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케이블 채널 올리브 TV 예능 프로그램 ‘셰어하우스’에 출연 중인 디자이너 황영롱은 지난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 트위터를 통해 “잠에 취하신 손호영, 그리고 천이슬 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손호영과 천이슬은 소파에 몸을 기댄 채 사진을 찍는 줄 모르고 깊은 잠에 빠져 있다. 마치 진짜 연인 같은 편안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더욱이 천이슬의 경우 KBS 2TV '개그콘서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양상국과 공개 열애 중인 상황이라 천이슬-손호영 사이의 묘한 분위기에 많은 이들이 의구심을 나타내고 있다.  
'셰어하우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셰어하우스' 손호영 천이슬, 설마 러브라인이야”, “'셰어하우스' 손호영 천이슬, 진짜 연인 사이라 해도 손색 없겠다”, “'셰어하우스' 손호영 천이슬, 양상국 어쩜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셰어하우스’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9인의 셀러브리티들이 한 집에 모여 살며 펼쳐지는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손호영,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천이슬,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이 출연한다.
roro@osen.co.kr
황영롱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