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15일 '엠카'서 '기브 러브' 첫 무대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5.09 13: 36

 악동뮤지션이 오는 1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기브 러브' 활동을 시작한다. 
악동뮤지션은 이날 데뷔앨범 '플레이(PLAY)'의 세번째 타이틀곡인 ‘기브러브’ 무대를 선보이며 활동을 이어나간다.
이 곡은 음원사이트에서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200%', '얼음들'과 함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 받은 것에 영감을 받은 이 곡은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화사한 봄날씨와 잘 어울려 사랑을 받고 있다. 자신의 마음 속에서 자라는 사랑을 다 줘도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자 그녀에게 줄 사랑을 더 달라고 기도하는 귀여운 짝사랑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200%’로 활동하면서 악동뮤지션만이 선보일 수 있는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악동뮤지션이 ‘기브러브’로는 또 어떤 개성넘치는 무대를 선보일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로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인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또 총 6개의 음원사이트에서 4월 월간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4월 7일 음원 발표 이후 한달 째인 현재까지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수성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rinny@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