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김기방, 이효리·문소리 '매직아이' 게스트 출연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5.10 10: 55

가수 이적과 배우 김기방이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의 코너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에 출연한다.
'매직아이'의 김영욱 PD는 10일 이 같이 밝히며 "이적, 김기방이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에서 센 여성 MC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사이에서 분투하는 모습이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PD는 "이적, 김기방이 결국 그러한 상황을 스스로 이겨나간다"며 녹화 당시 이적, 김기방의 모습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매직아이' 측이 최근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이적, 김기방이 네 여성 MC 사이에서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본 방송에서 두 사람이 어떻게 난관을 극복하게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매직아이'는 놓친 뉴스 다시보고 숨은 사람 찾아가세’라는 콘셉트 아래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이 진행하는 '혼자 알면 안되는 뉴스'와 김구라, 배성재가 진행하는 '숨은 사람 찾기' 두 코너로 구성된다.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는 못 보고 지나쳤지만 깊은 의미가 담긴 숨은 뉴스에 대한 토크쇼다. 오는 13일 방송.
mewolong@osen.co.kr
뮤직팜 제공(좌, 이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