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디바, 가수 지나가 돌아온다.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초강력 매력을 장착하고 올봄 마지막 봄캐롤로 음원차트 점령에 나선다.
지나는 오는 12일 신곡 '예쁜 속옷'을 발표하고 1년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그동안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상큼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에 발표하는 봄캐롤 '예쁜 속옷'으로 지나의 매력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특히 지나는 가요계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손을 잡고 컴백하는 만큼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 '청순 섹시'의 진수를 보여주겠다!

지나는 신곡 발표에 앞서 공개한 몇 장의 사진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시스루 의상을 입고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내면서 차원이 다른 섹시함으로 지나만의 매력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재킷 화보를 추가로 공개,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이중적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공개된 '예쁜 속옷'의 티저 영상에서는 상큼한 매력의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지나는 우월한 무결점 바디라인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섹시 디바의 컴백을 알렸다. 지나는 그동안 섹시한 몸매를 갖고 있으면서도 퍼포먼스는 상큼한 색깔을 유지해온 상황. 이번 곡에서도 마찬가지다. '예쁜 속옷'이 지나가 가지고 있는 섹시와 청순, 사랑스러움과 상큼한 매력이 모두 담긴 곡인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수 것으로 보인다.

# 올 봄 마지막 '봄캐롤'..공감 노린다
지나가 그동안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를 화자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제시해왔다면, 이번에는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노래로 좀 더 다양한 매력을 표현했다. '예쁜 속옷'은 제목은 도발적이지만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담은 예쁜 곡. 사랑을 해 본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한 가사로 많은 연인들의 연애 교과서로 나서겠다는 전략이다.
'예쁜 속옷'은 상큼한 멜로디의 미디엄 댄스곡으로 완벽한 봄캐롤의 조건을 갖췄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음악은 감성적인 가사와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멜로디라인으로 무르익어가는 사랑의 시작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올해 초 소유X정기고의 '썸'이 쉽고 공감가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것처럼, '예쁜 속옷' 역시 사랑에 빠진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 지나와 이단옆차기의 만남..음원차트도 응답할까
지나는 '예쁜 속옷'을 통해 가요계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와의 첫 만남이 성사됐다. 무엇보다 이단옆차기는 현재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 2위를 휩쓸고 있는 그룹 god의 '미운 오리 새끼'와 가수 정기고의 '너를 원해'를 탄생시킨 주인공. 지나도 이단옆차기의 효과를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seon@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