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프리미엄 어린이 성장 요거트 ‘다노니노’ 국내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5.12 08: 38

풀무원다논은 글로벌 요거트 전문가 다논의 연구 기술로 만들어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어린이 성장 요거트 ‘다노니노(Danonino)’를 국내 출시했다.
‘다노니노’는 성장발육이 활발한 3~12세의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성장 균형 성분(단백질, 칼슘, 비타민D, 식이섬유 등)이 함유된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요거트다. 특히 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0% 추가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과 비타민D 또한 각각 1일 섭취 권장량의 30%, 50%씩 담겨 있다.
산뜻한 플레인, 상큼한 딸기, 향긋한 사과 세가지 맛으로 구성된 다노니노는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천연당을 첨가했으며, 낮은 지방 함량으로 아이들과 엄마들이 더욱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글로벌 공룡 캐릭터 ‘디노’를 사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현재 해외 30여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다노니노는 어린이의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 칼슘, 비타민D 등을 고루 함유한 프리미엄 어린이 성장 요거트”라며 “풍부한 영양과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엄마와 어린이 모두가 만족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대형 할인점 1팩(100ml/병x3개입) 기준 소비자가는 3,900원이다.
100c@osen.co.kr
풀무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