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23일 첫 단독콘서트 개최 '데뷔 한 달만…이례적'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5.12 08: 45

가수 에디킴(김정환)이 홍대 브이홀(V-HALL)에서 데뷔 첫 단독콘서트 '투 이어즈 어파트(2 Years Apart)'를 개최한다.
12일 에디킴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officialEddyKim)과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에디킴의 첫 단독콘서트 ‘2 Years Apart’의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와 관련 최근 자신의 공식 팬 카페 에딕션(http://cafe.naver.com/eddyroad)을 통해 첫 단독콘서트 일정을 공개한 에디킴은 콘서트 연습에 매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에디킴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데뷔앨범 '너 사용법'에 수록된 곡을 완성도 높은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에디킴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서트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것으로 알려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에디킴의 첫 단독콘서트 '투 이어즈 어파트'는 지난 4월 '너 사용법'을 발매하고 성공적으로 가요계 데뷔한 에디킴이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한 달여 만에 첫 단독콘서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디킴의 단독 콘서트 ‘투 이어즈 어파트’는 오는 23일 오후 8시 홍대 브이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12일 오후 2시부터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지난 4월 데뷔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은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너 사용법'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음악적, 대중적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차트 역주행을 통해 계속해서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이 밖에도 에디킴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자주 오르내리는 것은 물론 라디오 방송 및 MBC '우리 결혼했어요', mnet '비틀즈코드3D' 등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감춰져 있던 매력을 뽐내 2014년 떠오르는 실력파 신예 뮤지션이자 엔터테이너로도 주목받고 있다.
gato@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