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시크릿의 '탑시크릿'은 강력한 중독성?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4.05.12 11: 06

전효성, 시크릿 리더 아닌 솔로 출발은 어떨까
이번만큼은 걸그룹 시크릿의 리더 효성이 아니다. 가창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솔로 뮤지션 전효성의 첫 등장이다. 강력한 여가수들이 속속 새 노래 발표로 격돌을 예고중인 5월 가요계, 잠시 팀을 터나 홀로서기에 나선 전효성의 돌풍이 기대된다.
전효성은 요즘 보기 드물게 육감적인 몸매와 아기처럼 청순한 미모를 동시에 갖춘 '모태 베이글녀'로 손꼽힌다. 시크릿을 인기 걸그룹으로 이끈 원동력 가운데 하나가 바로 효성의 유니크한 매력이다. 정상의 아이돌 그룹들이 저마다 헤쳐! 모여!를 반복하며 세몰이에 나서는 요즘, 전효성이 시크릿의 첫 솔로로 도전장을 내민 배경도 여기에 있다.
전효성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OP SECRE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2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가 살짝 맛 본 전효성의 이번 신곡들은 가요팬들의 마음과 귀로 사로잡기에 필요충분 조건 이상의 넘치는 마력을 담고 있다. 묘한 중독성까지 곁들여저 곡이 끝날 때마다 뒤로 가기 버튼을 찾게 만든다.
  오랜 준비기간과 철저한 노력, ‘히트제조기’ 이단옆차기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된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TOP SECRET’은 타이틀곡 티저영상 공개 후, 전효성 특유의 유니크한 보컬과 ‘레전드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이미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오늘 오후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는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 쇼케이스가 개최돼 전효성만의 독보적인 가치를 입증할 화려한 홀로서기에 포문을 열 예정이다.
초대권 오픈 이후 대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전효성의 첫번째 솔로앨범 ‘TOP SECRET’ 쇼케이스에서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의 치명적인 첫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전효성은 쇼케이스 현장에서 타이틀곡 무대뿐만 아니라 음원 공개 후 최초로 선보이는 수록곡 무대, 팬들과의 즐거운 토크타임까지 준비 중인 것으로 밝혀져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전효성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 ‘Good-night Kiss’ 뮤직비디오에 대해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미와 한 떨기 꽃 같은 전효성의 고혹적인 매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며 “순수와 섹시를 오가는 컨셉을 기반으로 총 열한벌에 의상을 선보여 보는 재미와 함께 최근 처용을 통해 신흥 ‘연기돌’로 떠오른 전효성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고 전해 대중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cgwir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