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고아라, 성지루와 익살 표정 대결 '비타민'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5.13 08: 08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드는 고아라의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도맡게 된 레전드 수사관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측이 여주인공 고아라의 스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3일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와 성지루는 즐거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촬영 대기 시간 중 현장에 있던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한때를 보냈다.

극중 고아라는 강남서 신입 경찰 중 홍일점으로 생활력과 오지랖은 여신급인 어수선 역할을 맡았다. 어수선은 낙천적이고 솔직한 성격으로 엉뚱하고 귀여운 캐릭터. 성지루는 외모부터 타고난 형사인 형사반장 이응도 역으로 험악한 외모와는 달리 포용력 있고 의리 있는 성격의 캐릭터로 강력 3팀의 엄마 같은 존재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두 사람은 각자 맡은 캐릭터의 옷을 입고 쉬는 시간에도 어수선과 이응도의 모습이다. 고아라의 4단 표정 변화 사진은 발랄, 당당, 깜찍, 시크의 다양한 표정으로 보는 이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했다.
특히 고아라는 촬영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성지루도 늘 촬영장에 일찍 도착해 다른 연기자들의 촬영을 모니터링하고 현장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issue@osen.co.kr
HB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