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14일 '해독제' 선공개…6월 단독콘서트 개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5.13 08: 22

가수 김연우가 오는 14일 신곡 '해독제'를 공개, 내달 6월엔 단독콘서트 '무브(MOVE)'를 개최한다. 
2014 김연우 콘서트 ‘무브’는 오는 5월 말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손잡고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김연우가 야심차게 준비한 콘서트다.
당초 김연우는 지난 5월 1일부터 11일까지 2014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5월의 산책'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세월호 침몰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11일 간의 콘서트 스케줄을 연기한 바 있다. 이후 김연우는 콘서트 일시와 장소는 물론 공연 타이틀을 '무브'로 변경해 새롭게 구성하는 등 공연과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해왔다.

13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되는 김연우 콘서트 '무브'의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1시부터 가능. 이와 함께 기존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5월의 산책'을 예매한 관객들에 대한 배려로 공식 티켓 오픈 시간보다 2시간 빠른 오전 11시에 선예매 서비스를 오픈해 기존 예매 관객들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한편, 5월 컴백을 앞두고 14일 선공개 발라드곡 '해독제'를 발표하는 김연우는 지난 11일 저녁,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 계정과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수록곡인 '해독제'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을 예고했다.
김연우가 윤종신과 손잡고 발표하는 앨범 선공개 곡 '해독제'는 윤종신이 김연우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가사와 멜로디에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gato@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