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전문기업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앱솔루트와 맘마밀을 앞세워 대구 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15일~18일)에 참가한다.
지난 1월 서울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이어 상반기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대구의 베이비페어는 매일유업 부스의 간판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매일모유연구소의 모유 영양 분석 및 아기똥 상담 서비스 이외에도 이유식 시식 코너, 임산∙수유부 철분 측정 서비스 등 새로운 이벤트들이 추가 될 예정이다.
매일모유연구소의 모유 영양 분석 및 아기똥 진단 서비스는 매일모유연구소의 모유와 아기똥 전문가들이 부스에 상주하면서 출산 후 다이어트 등으로 인한 식사 불균형으로 생기는 모유 영양 부족 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준다.

모유 영양 분석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783가지에 달하는 아기 똥 데이터를 토대로 아기똥 상태를 보고 건강 징후를 체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매일유업의 이유식 브랜드 맘마밀은 손쉬운 조리 방법으로 엄마들이 안전한 이유식을 만들 수 있고 소아과 전문의의 꼼꼼한 영양설계로 아기의 월령별 필요 영양소를 채워줘 아기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도록 돕는 이유식 제품 시식 코너를 운영한다.
이밖에 지난 11일 종료된 부산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무료 철분 측정 서비스와 임신∙수유부 종합 영양 음료인 맘스마일 시음도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지난해부터 육아 전문기업답게 전문가 육아 상담 등 매일유업 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베이비페어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왔다. 이번 부산과 대구 베이비페어를 기점으로 하반기에는 서비스와 깊이와 넓이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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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