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대표 '베이글녀' 전효성의 첫번째 솔로앨범 ‘탑 시크릿(TOP SECRET)‘ 스페셜 앨범이 한정판이 화제다.
지난 12일 발매된 전효성의 '탑 시크릿'의 스페셜 앨범은 일반 앨범에 비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구성이 특징. 커버를 포함해 약 80페이지로 구성된 스페셜 앨범은 200X240 사이즈의 미니포스터와 함께 스틸 포토북이 추가됐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자켓,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특별 DVD다. 이는 전효성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생생하게 포착한 것은 물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전효성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섹시뮤즈’다운 면모를 확실하게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은 데뷔 6년 만에 발매된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인 만큼 일반판에 비해 훨씬 다채로운 의상들로 꾸려졌으며, 화보집에 개념이 더해진 스페셜 앨범으로 그 소장가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12일 솔로 싱글 '탑 시크릿' 앨범 발매와 더불어 쇼케이스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전효성은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최초무대를 선보였으며,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들이 차트 순위권에 오르는 등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케 했다.
gato@osen.co.kr
TS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