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맹활약했던 가수 에릭남이 인터뷰 잘하는 팁 3가지를 알려줬습니다. 인터뷰에 어려움을 느끼고 계신 분들이라면 에릭남의 말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에릭남이 알려주는 인터뷰 팁 첫 번째. 인터뷰 하는 사람을 친구라고 생각하세요. 친구와 대화한다고 생각하면 본인도 편하고 상대방도 편안해 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술술 재미있는 얘기가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편안한 마음으로하면 인터뷰도 즐거워지겠죠?


두 번째 팁은 '상대방과의 공통점을 찾아라' 입니다. 상대방의 다양한 정보를 알고 있으면 대화가 쉽게 풀린 다네요. 사실 에릭남은 두 번째 팁이 순간 생각나지 않아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다행히 주위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위기(?)를 모면했습니다. 당황하는 에릭남의 모습이 귀엽네요.
마지막 인터뷰 잘하는 팁은 많이 웃는 것입니다. 많이 웃는다고 상대방이 싫어하지는 않겠죠. 웃으면 기분도 UP되니까요. 에릭남이 알려준 깨알같은 인터뷰 잘하는 팁이 도움이 되셨나요?

에릭남은 지난 4월 가수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섹션TV연예통신'에서 하차했는데요. 그가 리포터로 활약하는 동안 센스 있는 인터뷰 진행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리포터로 활약하면서 몸소 익힌 인터뷰 잘하는 팁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MBC '위대한 탄생'에서 달달한 목소리로 여심을 흔들던 에릭남이 이번에는 발랄한 댄스음악인 신곡 '우우(Ooh Ooh)'으로 활동 중인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에 전념하는 에릭남. 가수로서 에릭남의 활약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inthelsm@osen.co.kr
에릭남 인터뷰 팁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