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산다라박-송민호, YG ‘둠다다 패밀리’ 뭉쳤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5.13 14: 32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빅뱅 탑, 위너 송민호와 함께 훈훈한 인증 사진을 찍었다.
산다라박은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둠다다 패밀리! #탑 #다라 #미노 #YG 패밀리 파워 투어 2014(Doom Dada Family! #top #dara #mino #YG family power tour 2014)”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있는 탑, 산다라박, 송민호가 있다. 제복 의상을 하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는 탑과 ‘둠다다’ 의상으로 코믹하게 포즈를 취한 산다라박과 송민호의 모습이 한 팀처럼 잘 어울린다.

산다라박은 투어 도중 빅뱅 지드래곤, 에픽하이 등과도 인증 사진을 찍어 공개했는데, 매번 탑 ‘코스프레’를 하던 산다라박이 이번에는 ‘둠다다’ 원곡자인 탑과도 함께 사진을 남겨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은 “탑-산다라박-송민호가 함께 하는 무대 보고 싶다”, “YG는 언제나 즐거워 보인다”, “미남, 미녀의 ‘둠다다’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NE1, 빅뱅, 위너는 ‘YG 패밀리 파워 투어 2014’에서 함께 했다.
sara326@osen.co.kr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