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플투스 화음 어떨까? 콜라보 신곡 기대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5.14 10: 26

가수 정엽이 오는 20일 공개되는 플라이투더스카이 9집 ‘컨티뉴엄(CONTINUUM)’의 수록곡에 참여, 플라이투더스카이와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정엽과 환희, 브라이언은 모두 완전히 다른 보컬 스타일인데, 이들이 한 곡 안에서 어떤 조화를 이룰 것인지 관심이 쏠리는 것.
서로에 대해 팬을 자처하고 있는 양측은 지난 플라이투더스카이 8집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춘 바있어, 이번 곡은 어떤 스타일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4일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이번 앨범은 정엽 뿐 아니라 그동안 플라이투더스카이와 호흡을 맞춰왔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며 특유의 색깔을 유지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이다. 기존의 플투만의 스타일인 R&B발라드를 더욱 업그레이드시킨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 풀 하며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노래다.
이 외에도 '미씽유(missing you)로 호흡을 맞췄던 박창현 작곡가와 함께 작업한 '니 목소리', ‘가슴 아파도’를 함께 한 신인수 작곡가의 '전화하지 말아요',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함께 한 '거짓말 같다'가 수록됐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