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봄타나봐', 발매 동시 음원차트 정상 '인기'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5.14 16: 11

가수 서인국의 신곡 '봄 타나봐(BOMTANABA)'가 발매 동시에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웃다울다' 이후 1년여 만에 공개된 서인국의 신곡 '봄 타나봐'는 14일 오후 3시 현재 엠넷, 벅스, 올레, 지니, 소리바다 등 5곳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또 나머지 음원사이트의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남의 저력을 보이고 있다.
'봄 타나봐'는 그 동안 '겁도없이', '웃다울다'를 통해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서인국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히트 제조기 멜로디자인이 작곡한 곡으로, 어쿠스틱기타 리듬 위에 달콤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면서도 신나는 브라스 연주가 서인국의 목소리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 여자친구를 사랑하게 된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귀엽고 위트있는 가사는 화사한 봄에 사랑을 시작하려는 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서인국은 친구를 좋아하게 된 남자의 설레이면서도 순수한 모습을 각양각색의 표정연기와 제스처로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로즈데이를 맞은 여심을 사로잡는다.
한편 서인국은 오는 6월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한다.
jykwon@osen.co.kr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