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여신' 공서영·신지혜, 서든어택에 떴다..아나운서 캐릭터 출시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4.05.15 14: 43

스포츠 여신 공서영, 신지혜가 서든어택에 떴다. 넥슨은 15일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공서영, 신지혜 아나운서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공서영과 신지혜는 XTM, 스포티비(SPOTV) 채널에서 각각 ‘야구 여신’과 ‘축구 여신’으로 불리며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밝고 쾌활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공서영, 신지혜 아나운서의 단아한 외모를 그대로 재현해낸 것은 물론, 두 사람의 친근한 목소리로 녹음된 ‘아나운서 음성 멘트’ 기능도 지원한다.

넥슨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캐릭터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선착순 300명의 유저에게 공서영, 신지혜 아나운서 팬미팅 초대권을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나운서 캐릭터 기간 55일’을 모으면 ‘아나운서’ ‘야구 여신’ ‘축구 여신’ 등의 특별 칭호 5종을 100% 제공한다.
또한, 17일과 18일 양일 간 인기 주무기와 ‘버닝부스터 300%’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위장닉네임’, ‘대박포인트상자’ 등의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
luckylucy@osen.co.kr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