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캠핑장 6월 예약 시작, 총 150면 규모…예약 어디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5.15 14: 48

노을캠핑장 예약이 시작돼 월드컵공원 홈페이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15일부터 서울시 서부공원녹지사업소가 6월 노을캠핑장 예약을 받는다. 노을캠핑장 예약은 월드컵 공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노을캠핑장 예약은 최대 2박까지 가능하며 1인당 1개 면을 예약할 수 있다. 노을캠핑장은 전기구역 100면과 일반구역 50면으로 총 150면의 규모다. 이용요금은 전기사용구역, 일반 사이트 등 구역에 조금씩 다르며 1박 2일 기준 1만 원에서 1만 5000원이다.

또, 노을캠핑장은 E구역 1~10번 대여텐트 설치 구간을 제외하고는 텐트 등 물품대여를 하지 않아 이용자가 모든 것을 준비해야하며 유아 포함 6명의 인원이 한 구역에 한 동의 텐트만 설치 가능하다.
단체 예약의 경우 요금을 30% 할인해주며 주의해야 할 점은 노을캠핑장은 가족단위 캠핑을 권장하기 위해 운영되는 곳으로 오토캠핑장으로는 이용할 수 없다.
월드컵공원 홈페이지 노을캠핑장 예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월드컵공원 홈페이지 노을캠핑장, 당장 해야지" "월드컵공원 홈페이지 노을캠핑장, 우선은 하고 본다" "월드컵공원 홈페이지 노을캠핑장, 이번에는 제발 성공하길" "월드컵공원 홈페이지 노을캠핑장, 이런게 있는 줄 몰랐네" 등의 관심을 보였다.
OSEN
월드컵공원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