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최근 청주 지웰시티몰과 평택 AK플라자에 연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서울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ZARA’ ‘H&M’ ‘MANGO’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국내 빅 브랜드들이 입점한 충북 패션의 메카 청주 지웰시티몰과 평택의 랜드마크 AK플라자에 위치한 ‘탑텐(TOPTEN)’의 매장은 탑텐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150여 평에 달하는 대형 매장에 구성했다.
청주 현대 백화점과 연결되는 주상복합상가 형태의 지웰시티몰은 일반 백화점에 비해서 넓고 쾌적한 쇼핑공간과 롯데마트, 아울렛, CGV 시네마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웰시티몰II 지상 2층에 입점한 탑텐 매장은 섹션별로 정리된 디스플레이와 매일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패션을 선보인다.

또한, 벽면을 따라 탑텐의 이미지를 한눈에 보여줄 새로운 매장 레이아웃 형태는 한층 더 매장 전체에 개성을 더해 준다. ‘ZARA’ ‘H&M’ ‘코데즈컴바인’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위치해 효율적인 쇼핑 동선도 갖추고 있다.
평택 AK 플라자의 탑텐 매장은 1층에 독립적인 형태로 위치되어 있으며, 청주 지웰시티몰과 마찬가지로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과 베이직한 아이템들 그리고 최신 트렌드를 제공한다.
총 64개 점포를 확보하게 된 탑텐은 올해까지 74개로 확장하고, 15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100c@osen.co.kr
평택 AK 플라자의 탑텐 매장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