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퀴즈4' 류덕환·윤주희, 달콤한 애정행각 포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5.17 11: 43

배우 류덕환과 윤주희의 달콤한 애정행각이 포착됐다.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신의 퀴즈4' 측은 17일 류덕환과 윤주희의 촬영현장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리스마 여형사 강경희 역의 윤주희가 괴짜 천재 의사 한진우 역의 류덕환 품에 쏙 안긴 채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지난 시즌1, 2에 이어 시즌4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류덕환과 윤주희는 서로 다정하게 눈을 맞추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OCN에 따르면 '신의 퀴즈4'에서는 이전 시즌에서 보기 힘들었던 로맨스가 한층 짙어진다. 일명 '한강커플'이라고 불리며 애청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한진우-강경희 커플은 이번 시즌에서 일련의 과정들을 통해 더욱 끈끈해지고 단단해진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지난 시즌 말미에 뇌수술을 받고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 한진우를 강경희가 1년 간 극진히 간호하며 서로에게 더욱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사이가 된 '한강커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 1년 만에 깨어나 건강을 되찾은 한진우와 강경희의 밀도 높은 수사도 이어진다. 두 사람이 맡게 된 첫 번째 사건은 피눈물을 흘리는 희귀병인 헤모라크리아 환자와 관련된 강력 범죄. 한진우와 강경희가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나갈지 관심을 모은다.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
seon@osen.co.kr
OC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