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과 홍진영, 우영과 박세영이 신혼여행지에서 로맨틱한 결혼식을 꿈꿨지만 현실은 달라도 너무 달랐다. 달콤한 분위기 속에서도 당황스러운 순간이 연속적으로 펼쳐졌지만,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더욱 피어올랐다.
우영과 박세영은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 싱가포르 현지 하객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예상 외로 성대하게 치러지며 긴장감이 감돌았다. 우영은 미처 박세영의 손잡기 시도를 거절하는 실수를 했고, 박세영이 아닌 관객에게 춤을 추는 실수를 했다.
하지만 그래도 로맨틱한 분위기는 이어졌다. 박세영은 커플반지를 준비했고, 우영은 목걸이를 선물했다. 영화처럼 아름답기만 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은 있었다.

남궁민과 홍진영의 사이판 결혼식도 마찬가지였다. 홍진영은 웨딩드레스를 준비하지 않았다고 했고 현지 옷가게를 찾았다. 화려하고 다소 촌스러운 드레스를 고른 홍진영의 행동에 남궁민은 크게 당황했다. 더욱이 홍진영은 남궁민에게 분홍색의 셔츠를 권해 남궁민을 경악하게 했다.
남궁민은 그래도 홍진영의 뜻대로 분홍색 셔츠를 입고 왔다. 홍진영은 촌스러운 웨딩드레스 대신에 한국에서 준비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바로 남궁민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한 몰래카메라였던 것. 두 사람의 좌충우돌 결혼식을 그렇게 시작부터 험난했다.
한편 가상 결혼을 주제로 하는 ‘우결4’는 남궁민·홍진영, 우영·박세영, 정준영·정유미가 출연 중이다.
jmpyo@osen.co.kr
‘우결4’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