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퀴즈4’ 류덕환, 걸그룹 김재경과 첫만남에 득의만면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4.05.18 23: 51

걸그룹 레인보우의 김재경이 ‘신의퀴즈4’ 에 첫 등장했다.
18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신의 퀴즈4'(극본 박대성 이대일, 연출 이민우)에는 지난 시즌 말미 뇌수술을 받고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 한진우(류덕환 분)가 무사히 깨어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조영실(박준면 분)은 “김성도 후임(김대진 분)으로 온 임태경 연구관”이라며 새로 온 연구관 임태경(김재경 분)을 진우에게 소개시켰다. 태경이 “말씀 많이 들었다”며 반갑게 인사하자, 진우는 “내 말씀을 많이 들었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리 어디서 본 거 같은데. 우리 어디서 봤죠?”라고 고개를 갸우뚱한 진우. 이에 태경이 노래를 부르며 섹시한 안무를 선보이자, 진우는 “아! 제이드걸스의 사라. 사라가 왜 우리 사무소에 왔어요?”라고 아는척 했다.
특히 진우는 “나는 옷을 다 입고 있어서 못 알아봤어요”라고 능청을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의 퀴즈4'는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러낸 메디컬 범죄 수사극이다. 류덕환, 윤주희, 이동해, 김재경 등이 출연한다.
minhee@osen.co.kr
'신의퀴즈4'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