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성년의 날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19일 황광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성년의 날을 맞으신 여러분 모두 축하 드려요. 제 3종 선물세트 받아주실래요? 그리고..곧! 더 큰 선물을 드릴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광희는 깔끔히 화이트셔츠를 차려 입고 있다. 성년의 날 받는 선물인 장미꽃, 향수, 키스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특히 키스를 담은 마지막 사진에서 광희는 눈을 꼭 감고 입술을 한껏 내민 채 귀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과 함께 공개된 글 역시 화제다. ‘더 큰 선물이 있다’는 멘트가 지난 16일 공개된 컴백을 암시하는 의문의 트위터 글과 맞물려 팬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광희의 글과 사진을 본 네티즌은 “광희 자른 머리 아무리 봐도 예쁘다. 이번 컴백용 헤어스타일?", "광희 미모 포텐 터졌네. 향수, 장미, 뽀뽀 고마워", "더 큰 선물은 뭐지? 설마 이것은 컴백 예고 2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지난 16일 제국의 아이들 공식 트위터를 통해 ‘zogo’라는 글귀가 담긴 남성의 손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글이 공개되면서 가요 팬들 사이에는 제국의 아이들 컴백이 임박한 게 아니냐는 추측들이 폭풍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sara326@osen.co.kr
광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