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수지, 화보 모습은? '큐트 섹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5.19 15: 52

성년의 날을 맞은 스타들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발휘된 화보로 관심을 얻고 있다.
MLB 측은 최근 수지를 모델로 한 브랜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생기 넘치는 발랄한 표정으로 건강한 여름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바캉스나 피크닉 등 야외활동이 잦은 계절에 맞게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탈피한 팝적인 느낌의 원피스,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쇼츠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여름 패션에 화보 속 수지처럼 스트라이프나 캐릭터 등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다면 일상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활용도 높은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나 강렬한 컬러가 가미된 스냅백을 더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여름 스타일이 완성될 것”이라고 전했다.
성년의 날 수지 화보에 누리꾼들은 "성년의 날 수지, 연예인 중에서 제일 예쁜 듯", "성년의 날 수지, 매력 폭발이다", "성년의 날 수지, 국민 첫사랑 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1994년 생으로 19일 성년의 날을 맞게 됐다.
roro@osen.co.kr
MLB(엠엘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